제목

조광진고객님!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바이븐(ip:)

작성일 2017-07-14

조회 8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직원분과 통화하셨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죄송합니다.

입금 확인이 수동으로 이루어지는 바람에 오류로 인해 입금처리가 안되신것 같습니다.

주문 하신지 오래되셨는데 배송이 안됨점 정말 죄송합니다.

제품 입고 확인후 월요일에 다시 전화드리겠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016년 12월 27일날 구매를해서 입급도 다했는데 입금처리도안되고 아예취소가되서 고객센터에전화를해도 받지도않고 장난하는것도아니고 돈이랑 다보냈는데 다시 돈을 내놓든가 지갑을보내든가 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자주쓰는 카테고리 우측에 을 눌러주세요.
쉽게 카테고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천경아

    신한110-299-905108

    국민757301-00-090632

MY SHOPPING

POINT / COUPON

천경아

    신한110-299-905108

    국민757301-00-090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