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 감사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교환 방법은 저희 직원이 따로 전화드리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가방과 벨트 받았습니다..
벨트가 포장단게에서 잘못되었는지... 중간이 울어버려서 왔네요.
사용안하고 그대로 두었습니다. 정상 제품과 교환하거나 반품 원합니다.
사진을 카톡같은걸로 전송해드릴려고 하는데... 6시 넘어서는 통화가 안되는거 같더군요..
이곳에 방법 남겨주세요.
그리고 다른 제품도 구겨서 포장을 하다보니 비슷할것도 같습니다만...
저상품이 있다면 교환하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