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이화원고객님!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바이븐(ip:)

작성일 2017-10-10

조회 89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추석연휴로 인해 고객센터 휴무로 답변이 늦어졌습니다.

금일부터 업무가 시작되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드려죄송합니다.

제품은 대한통운에 회수 요청하였습니다.

11일이후 기사님이 수거해가실예정입니다.

제품 발송은 현재 재고 부족으로 내일경에 발송되실예정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 9/28 수령해서, 불량 확인 후 9/29날 교환신청 했습니다. 1:1 게시판에도 추가 문의드리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상품 전면에 자국이 심하게 남아있어서 포장 시에 발생한 것으로 보이네요. 첨부된 사진 보시고 빠른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자주쓰는 카테고리 우측에 을 눌러주세요.
쉽게 카테고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천경아

    신한110-299-905108

    국민757301-00-090632

MY SHOPPING

POINT / COUPON

천경아

    신한110-299-905108

    국민757301-00-090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