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원종경고객님!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바이븐(ip:)

작성일 2017-06-29

조회 33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직원분과 통화하셨습니다.

수선건으로 안그래도 어제 오후에 담당자분께 확인하니 수선이 아직 안되었다고 하시네요.

다시 한번 재촉하고 말씀 드렸습니다.

박음질 하는데 공장으로 물건이 들어가야해서 시간이 좀 소요되십니다.

미리 연락을 드려 진행 상황을 말씀드려야 했는데 정말 죄송합니다.

다음주중에 완료하여 발송될 수 있게 하겠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AS맡긴지 일주일이 지났는데 뭐 배송을 한다 AS가 되었다 아무런말도없고 깜깜무소식이네요.

심한것도아니고 안감 뜯어짐이였는데

진행은 되고 있는건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자주쓰는 카테고리 우측에 을 눌러주세요.
쉽게 카테고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천경아

    신한110-299-905108

    국민757301-00-090632

MY SHOPPING

POINT / COUPON

천경아

    신한110-299-905108

    국민757301-00-090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