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황애민고객님!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바이븐(ip:)

작성일 2017-02-02

조회 22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연휴로 인해 제품 배송이 많이 늦어졌습니다.

제품을 빠르게 배송해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배송이 늦어져서 취소합니다
1월24일 주문했는데 2월2일인데 물건이 있는지 확인한다는게 말이 안됩니다
고객으로서 상당히 불쾌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자주쓰는 카테고리 우측에 을 눌러주세요.
쉽게 카테고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천경아

    신한110-299-905108

    국민757301-00-090632

MY SHOPPING

POINT / COUPON

천경아

    신한110-299-905108

    국민757301-00-090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