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이더백입니다.
바이더백이 사용중인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에서 결제진행 시
강제로 창이 닫혀 결제가 안되시는경우에 해결방법입니다.
1. 오류 사항 :
인터넷 익스플로러 6.0 사용고객 중 04월 15일 Internet Explorer 보안 업데이트를
적용한 고객은 강제적으로 결제창 및 인터넷익스플로러 창이 강제종료 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2. 해결방법:
1. 인터넷 익스플로러 7.0 으로 업데이트하시거나
2. 이니시스 홈페이지>INIpay 마법사 실행>완료
요기 주소로 들어가신후 https://www.inicis.com/support_07.jsp
INIpay 마법사 실행하여 완료 후 다시 결제과정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3. 향후 진행예정 사항
이니시스에서는 이와 관련된 오류수정을 위하여 4월 20일(월) 익스플로러 6.0을 이용중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국MS에 요청, 업데이트를 일괄적으로 실시할 예정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